후 허 하오 터지닝가격 판매

출시 시간:2024-03-24 10:31:48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18

핵심 팁:후 허 하오 터,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

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후 허 하오 터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가격 때문에 원래 유압펌프도 유압유 유량에 영향을 주는 긴장된 신분이다.이용할 때 너무 긴 유압펌프도 쉽게 제목을 범할 수 있으며, 유압전동승강기 플랫폼의 속도가 느려질 때는 유압펌프의 급유량이 변하지 않는지 조사해야 한다.만약 발명 제목이 실시간으로 공장과 연락하면, 보증 기간이 지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는 용도가 광범위한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 그것의 포크식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을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하 라 브 론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종전동 승강기의 정비는 걸출한 것을 길러야 한다. 관련 문제를 잘 정리하고 관련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제남의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데 적은 노력으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수명을 연장하고 작업 효율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편집장은 우리에게 매번 정비 작업은 모두 안전 생산의 기본 보장이다. 전동 유압 승강 경로, 승강 사다리 등 다양한 제품은 맞춤형 제작을 지원하고다년간의 생산 경험, 전문 계획, 공장 직판, 배달 구매하려면 속히 하세요.


후 허 하오 터지닝가격 판매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후 허 하오 터안휘,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클릭 하여 보기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많은 고객들에게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고 정비하는 방면에서 아직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또한 많은 고객 친구들이 사용할 때 많은 주의를 기울여 인원과 재산의 안전을 확보하고,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유지하며,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여 기업에 더 큰 효익을 창출하기를 바란다.전동승강기의 일치도가 무엇인지, 모두들 줄곧 매우 현혹되어 왔다. 전동승강기의 일치도는 간단히 말해서 전동승강기의 자체 높이가 어떻게 해야만 작업 높이와 결합될 수 있는지, 전동승강기의 사용 주파수가 아니다. 우리는 전동승강기를 사용할 때 반드시 실제 작업 높이와 실제 적재 중량에 근거하여 똑똑히 알아야 한다. 만약 주파수가 너무 클 때,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나 포크식 전동 승강기를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건의합니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의 큰 적재량은 톤까지 할 수 있습니다. 적재량 문제를 잘 해결했습니다. 만약 사용 빈도가 너무 크고 높이가 비교적 높다면 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이런 전동 승강기는 아무리 고주파 작업하에서 고장이 나기 쉽지 않습니다.적재량과 사용빈도를 해결하면 전동승강기 매칭도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 개념: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는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밸브이다. 회전 밸브는 오일 파이프 통로의 최적화 선로 설치를 줄일 수 있다.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후 허 하오 터지닝가격 판매



승강플랫폼 대들보, 승강플랫폼의 대들보는 승강플랫폼을 구성하여 전면적으로 작업하는 기초로서 개 량질강재를 용접한 삼각형구조틀로서 견고하고 견고하여 전반 작업의 안전성을 확보한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와 중용 와이어로프에 대한 느슨함 방지 장치가 설치되어야 하며, 이 장치는 요구에 부합하는 느슨한 로프 스위치가 있어야 하며,후 허 하오 터햄버거, 전문가를 경유할 때까지 케이지의 어떠한 운동도 중단시킬 수 있어야 한다

승강플랫폼 대들보, 승강플랫폼의 대들보는 승강플랫폼을 구성하여 전면적으로 작업하는 기초로서 개 량질강재를 용접한 삼각형구조틀로서 견고하고 견고하여 전반 작업의 안전성을 확보한다.

후 허 하오 터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에서 승강대를 이용하면 극장은 극단식 무대, 뻗는 무대, 섬식 무대 중간식 무대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후 허 하오 터지닝가격 판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후 허 하오 터지닝가격 판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후 허 하오 터지닝가격 판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후 허 하오 터지닝가격 판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후허하오터권하다뉴스 정보
후허하오터최근 소식